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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정보

윤리경영

윤리경영 원칙

당사는 패션업의 선두 기업으로서 공정한 경쟁과 자유로운 시장의
질서 및 법과 기업윤리를 준수하여
살아있는 기업문화를 창조하고
약자에게 힘이 되는 기업으로 고객, 주주, 협력사 등과 함께

성장, 발전하고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과의 건강하고 행복한 동행을 위해
윤리준법경영을 추구합니다.

윤리준법 행동강령

1. 고객만족 및 고객의 이익 보호
- ‘고객만족’을 최우선 기준으로 삼으며 비윤리적이거나 불법적인 행위로 고객의 이익을 침해하지 아니한다.
- 고객 입장에서 최적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우선시하여,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노력한다.
2. 품질경영
-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정직성과 투명성을 바탕으로 신뢰와 존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한다.
-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 관련 법령 기준에 준거하여 적절한 품질관리 및 리스크 관리에 최선을 다한다.
- 사업 활동에 있어 안전을 대전제로 하여 이를 고려한 고품질의 제품, 서비스를 개발한다.
3. 사회적 책임
- 회사는 모든 사업 활동을 하는 데 있어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각종 법규를 준수한다.
- 회사는 국가 발전을 위한 고용 창출과 성실한 조세 납부, 사회 공헌 등을 통하여 국가 경쟁력 증대 등 국가 경제 및 사회발전에 기여한다.
4. 공정한 거래
- 자격을 구비한 모든 업체에게 거래선 등록 및 선정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평등하게 부여하며 이는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기준에 의거하여 합리적으로 선별한다.
- 회사는 동일 업종 및 경쟁사와의 경쟁에 있어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자유경쟁의 원칙에 따른 공정하고 자유로운 시장경제 질서를 존중한다.
- 모든 거래는 상호 동등한 위치에서 이루어지며, 거래에 관련된 제반절차에 대해 충분한 협의를 가지며,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어떠한 형태의 부당행위도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