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은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경험을 창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비비안은 여성의 삶에 가장 가까운 파트너로서, 고객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소통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고객과 더욱 더 깊은 신뢰를 쌓아가는 데 정성을 들이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고객의 폭넓은 니즈를 이해하고 존중하며,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지속 가능한 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윤리적인 생산을 고려하여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겠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고객의 일상에 편안하게 스며드는 브랜드가 되는 것입니다.
모든 여성과 함께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선사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비비안 대표이사
손영섭
비비안은 끊임없는 고민과 투자를 통해 국내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리나라 체형에 가장 잘 맞는 속옷을 제안합니다.
또한 시장의 변화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국내 란제리 시장의 리딩 기업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비비안은 100년 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합니다. 다변화하는 시장의 속도와 니즈에 맞춰 비비안은 새로운 경쟁력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속옷, 스타킹을 시작으로 스포츠 웨어, 마스크 등 일상 속에서 함께 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고 경계를 허무는 도전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며, 다양한 고객층과 교감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비비안은 더 높고 위대한 목표를 향해 쉼 없이 전진할 것입니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 함께 하는 시대를 만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