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아래와 같은 사유에 따라 정책적으로 쿠폰 사용이 제한됩니다.
- 신규 약관 동의 및 본인 인증(최초 1회)을 통해서 V membership 회원으로 인정된 후부터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규 약관 동의 및 본인 인증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 일부 매장(신협 및 아울렛) 및 특정 품목(균일가 제품, 세탁망, 사은품 등)의 경우 우대쿠폰 사용이 제한됩니다. 쿠폰 사용이 가능한 매장 및 품목은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 정보가 올바르게 입력되지 않았거나, 이전 전화 번호로 등록되어 있을 경우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본사에서 ‘가등록 회원’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가등록 회원으로 분류될 경우 쿠폰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본인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매장을 통해 재인증 받으시면 가장 빠르게 해당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특정 이벤트로 발생된 쿠폰의 경우 고지된 별도의 쿠폰 사용 기준(품목제한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고 있으신지 확인 바랍니다.
-
불가능합니다. V Membership 서비스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따르며, 법인은 이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로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쿠폰의 종류에 따라 중복 사용이 가능한 쿠폰이 있으며 쿠폰 발급 시 사용 조건에 대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쿠폰은 반드시 사용 전 사용조건을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V membership 쿠폰 종류에 따라 각각 그 사용 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쿠폰을 사용하시기 전 반드시 사용 조건을 미리 확인하시고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등급 상향 쿠폰은 각 등급별로 최초 1회만 발행됩니다.
-
V Membership 쿠폰은 종이 형태의 실물 쿠폰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품 구매 시 포인트가 자동 적립되듯이 고객님의 회원 정보에 자동으로 발급되어 LMS(문자메시지) 형태로 확인이 가능한 전자 쿠폰입니다.
가입된 고객님 핸드폰 번호가 부정확하거나, 통신사 사정에 따라 불가항력적으로 LMS 수신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쿠폰 발급 대상이 맞으실 경우, LMS 수신이 안되었더라도, 매장을 통해 발급된 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이 있는지 매장을 통해 확인 하신 후 정상적으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남영비비안 V membership 회원님들께 제공해 드리는 멤버십 서비스 중 하나로, 고객님의 회원 정보에 쿠폰을 적립해 드리는 전자 쿠폰 서비스 입니다.
즉, 별도 출력(인쇄)물로 제작 한 쿠폰이 아니라 고객 정보를 통해 조회 및 사용을 하실 수 있는 전자 쿠폰을 의미합니다.
(회원가입, 승급쿠폰, 생일 감사 쿠폰, 기타 이벤트 진행 시 등)
발급된 쿠폰은 사용 기간 및 사용 제한 조건이 있으므로 사용하시기 전 반드시 사용조건을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최종 거래일로부터 3년간 구매이력이 없을 때 휴면고객 처리됩니다.
휴면고객으로 처리되면, 멤버쉽 등급에서 제외되어 등급별 혜택 및 각종 V membership 소식을 받지 못하고, 잔여 포인트도 정책에 따라 소멸 됩니다.
-
V membership 포인트는 비비안/수비비안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만 적립되며, 비비안이숍 및 기타 온라인 샵에서의 구매건에 대해서는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
V1 (VVIP) : 각종 이벤트 진행 시 우선 초대, 비비안 구매 제품 상시 무상수선 (일부 수선불가 제품 제외)
V2 (VIP) : 비비안 구매 제품 상시 무상수선 (일부 수선불가 제품 제외)
* 혜택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