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인증 / 재인증
2013년도 최초 인증
2015년도 2연속 인증
비비안은 고객님들의 목소리에 보다 더 귀 기울이기 위해 2013년 고객중심경영(CCM)을 인증 받았으며,
2015년 2연속 인증에 성공하였습니다. 더 나아가, 보다 나은 고객중심경영(CCM)을 실천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2013년도 최초 인증
2015년도 2연속 인증
비비안은 고객님들의 목소리에 보다 더 귀 기울이기 위해 2013년 고객중심경영(CCM)을 인증 받았으며,
2015년 2연속 인증에 성공하였습니다. 더 나아가, 보다 나은 고객중심경영(CCM)을 실천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