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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상담 프로세스

  • 고객(제안,불만,문의)
  • 진행시 접수 : 전화, FAX, 인터넷, 사진
    고객관리팀
    고객불만처리, 문제원인 분석, 수선서비스(사전.사후구제).
    상품기획팀
    상품기획, 원단,원료시험검사, 제품개발 및 개선(사전.사후개선)
    품질관리팀(QC)
    제품검수, 품질관리(사전예방)
    역진행 Feed-Back
  • CCM(상품기획팀,CS전문가,수선팀,품질관리팀)

비비안은 고객님들께서 들려주시는 소중한 문의, 제안 사항에 대하여 관련부서로의 적극적인 Feed-Back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를 최대한 반영하여 제품 또는 서비스의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