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비비안 「수선 서비스」정책 변경 안내 2023-08-25

비비안 「수선 서비스」정책 변경 내용을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 다 음 -


1. 대상 : 비비안 제품을 수선하시는 모든 고객 
2. 시행일 : 2023년 9월 1일 
3. 수선비 표 

(변경 전)

구입 시점 기본 수선비 건당 수선비
1년 이내
(정상 가격 구매 제품에 한함)
무료 무료
정상가 구매 제품

1년 이상 ~

3년 이내

3,000 2,000
할인가 구매 제품 3년 이내
그 외 경우 수선 불가

 

(변경 후)

구입 시점 기본 수선비 건당 수선비
1년 미만 무료
1년 이상 ~ 3년 미만 5,000원 3,000원
3년 이상 수선 불가

 

 4. 비비안 수선 서비스 정책 안내 

- 세탁 완료 제품에 한하여 수선 서비스 접수가 가능합니다.

- 수선은 구입한 매장 및 비비안 고객 상담실 (080-920-3333)을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택배 발송시 선불택배 이용)

-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제품에 한하여 무상으로 수선 서비스 제공합니다. (단, 제품의 손상도에 따라 수선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구입일로부터 1년 이상 3년 미만 제품에 한하여 수선시 수선비용이 발생됩니다. (3년 이상 제품 수선 불가)

- 수선 이용 시 제품 구입 시점을 제시해야 하며, 구입 시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구입한 제품의 제조 시기에 따라 서비스를 차등적으로 제공합니다.

- 수선 완료 후에는 미관상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수선 완료 제품은 재수선,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수선 범위와 내용을 정확히 기재 부탁드립니다.)

- 수선 서비스 비용은 V-membership 포인트 차감 (가용 포인트 5,000원 이상 보유시 사용가능) 또는 현금으로 결제 할 수 있으며  수선시에 지불 해야 합니다.

 

5. 수선 접수시 주의사항 

- 정상가격에 구매한 제품에 한하여 무상 수선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 행사 혹은 할인 제품은 수선시, 1년 미만이라 할지라도 기본 수선비 발생됩니다.

- 수선완료 제품 인수 전 반드시 직원과 수선상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6. 수선 프로세스

- 수선 제품은 접수일 기준으로 10일 이내 처리를 기준으로 하고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 영향으로 수선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수선 완료된 제품은, 제품을 맡기신 각 매장으로 발송됨으로, 실제 수선제품 수령까지 시일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택배를 통해 수선 맡기신 제품은 출고 시 SMS로 문자 발송 진행되며, 롯데택배를 통해 상품 출고됩니다.

- 택배 출고 이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평일 3~5일 이내 수령 가능합니다.   

목록보기